유튜브 크리에이터 '하말넘많', 제 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상태바
유튜브 크리에이터 '하말넘많', 제 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 허주희
  • 승인 2020.06.22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하말넘많'이 올해 청년의 날 페스티벌에 참가한다.
▲유튜버 '하말넘많' (사진=하말넘많 인스타그램 캡쳐)
▲유튜버 '하말넘많' (사진=하말넘많 인스타그램 캡쳐)

[한국청년신문=허주희 청년기자] 제 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페스티벌에 유튜브 크리에이터 ‘하말넘많’이 참가한다.

유튜브 크리에이터 ‘하말넘많’은 여성을 위한 미디어를 만든다는 슬로건을 걸고 여성과 페미니즘에 관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현재 17만여명의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하말넘많’은 여행, 경제, 사회 등 다양한 주제를 다루며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고 있다.

사단법인 청년과미래와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주최하는 제 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페스티벌은 오는 9월 12일, 서울 여의도공원에서 개최된다.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을 통해 1인 뉴미디어 산업의 성장과 지원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1인 크리에이터 중심의 참여형 플랫폼 축제를 만들 예정이다.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의 공동 조직위원장은 쯔양, 봉준, 임다로 구성되었고 하말넘많, 퓨어디, 힙으뜸, 영평티비 등 5,60명 규모의 크리에이터들이 조직위원으로 참여한다.

한편 올해로 4회째 개최되는 청년의 날 행사는 청년의 날 법정기념일 지정을 축하하고 청년들을 응원하는 청년 주도의 참여형 종합축제라는 데에 의의가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