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다, 2020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공동조직위원장 위촉
상태바
임다, 2020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공동조직위원장 위촉
  • 박초현
  • 승인 2020.06.26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크리에이터 임다가 2020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특별기획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의 공동조직위원장으로 활동한다.
▲유튜버 '임다' (사진제공=유튜브 '임다TV' 채널 커뮤니티)
▲유튜버 '임다' (사진제공=유튜브 '임다TV' 커뮤니티)

[한국청년신문=박초현 청년기자] 시청자와 함께 하는 토크온 방송을 소재로 아프리카TV BJ와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활동하고 있는 임다가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에 함께 한다.

쯔양, 봉준과 더불어 2020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의 공동조직위원장으로 위촉되어 분야별 100여 명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임다는 일상 개그를 전문으로 시청자들과 활발하게 소통하며, 147만 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임다를 웃겨라', '성대모사 대회' 등 콘텐츠는 토너먼트 형식으로 이루어지며, 재치 있는 입담과 진행 방식으로 많은 사람의 눈길을 끌었다.

2020 크리에이터 페스티벌은 고용환경의 개선 및 청년을 포함한 모든 세대가 새로운 문화를 향유할 수 있도록 함을 목적으로 한다. 대한민국을 빛낸 크리에이터 어워즈,  1인 크리에이터 홍보관, 크리에이터 플리마켓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1인 크리에이터 중심의 참여형 플랫폼 축제가 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

(사)청년과미래,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주최ㆍ주관하는 이번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은 청년의 날 법정 기념일 지정을 축하하고 국내 유일의 청년 주도형 축제라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

2020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행사는 오는 9월 12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종일 여의도 공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