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기리보이, 제 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 홍보대사로 합류
상태바
래퍼 기리보이, 제 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 홍보대사로 합류
  • 정예림
  • 승인 2020.07.11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리보이(사진제공='저스트뮤직' 공식홈페이지 캡쳐)
▲기리보이(사진제공=저스트뮤직)

 

[한국청년신문=정예림 청년기자] 래퍼 기리보이가 사단법인 청년과미래와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래퍼 기리보이는 청년의 날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오는 9월 12일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축제의 <청년, Today> 페스티벌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이번 청년의 날 페스티벌은 청년의 날 법정 기념일 지정 축하하고 가수들의 재능기부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

기리보이는 최근 자이언티와 콜라보한 앨범 ‘농담처럼’으로 컴백했으며, ‘쇼미더머니’, ‘고등래퍼’, ‘굿걸’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현하여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대표곡으로는 ‘아퍼’, ‘교통정리’, ‘예쁘잖아’가 있다.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페스티벌은 오는 9월 12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여의도 공원에서 진행된다. 인기 가수들이 공연하는 청년의 날 페스티벌은 오후 6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다.

청년의 날 행사에는 청년의 날 페스티벌 외에도 국내 최대규모 ‘플래시몹’, 유명 크리에이터가 참여하는 ‘크리에이터 페스티벌’, 국가대표와 함께하는 ‘슈팅챌린지’, 해외청년퀴즈대회, 등 다양한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한편, 대한민국 청년의 날 행사는 국내 유일의 청년 주도형 축제로 대규모 청년 자발적 참여형 축제라는 점에서 상징적 의미가 있으며 올해 4년째를 맞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