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보람, 제4회 청년의 날 페스티벌 홍보대사 합류
상태바
가수 박보람, 제4회 청년의 날 페스티벌 홍보대사 합류
  • 김민선
  • 승인 2020.07.22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사진=화이브라더스코리아 제공)

[한국청년신문=김민선 기자] 올해로 4회를 맞는 청년의 날 페스티벌을 응원하고 홍보하기 위해 많은 아티스트들이 청년의 날 페스티벌에 홍보대사로 임명된 가운데 가수 박보람 또한 청년의 날 홍보대사에 합류했다.

청년과 미래와 한국인터넷신문협회가 공동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올해 법정기념일로 지정된 청년의 날을 축하하기 위해 오는 9월 12일 여의도 공원에서 열린다.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페스티벌은 청년들의 일자리 부족과 취업 걱정, 미래에 대한 불확실성 등 여러 걱정거리를 안고 살아가는 청년들을 위한 행사이다. 

청년을 위한 자발적 참여형 종합 축제로서 무료로 진행되며 대한민국 최고 기록에 도전하는 플래시몹, 청년주거 토크 콘서트, 푸드 페스티벌, 뷰티 힐링 존 등 다양한 체험 부스들이 준비돼 있다.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만나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도 준비돼 있다.

홍보대사로 활동하게 될 가수 박보람은 Mnet 예능프로그램 ‘슈퍼스타K2’에 출연해 얼굴을 알린 후 2014년 ‘예뻐졌다’로 데뷔하며 여자 솔로 가수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후 박보람은 ‘연예할래’, ‘애쓰지 마요’ 등의 연달아 히트곡을 발매하며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했다. 최근에는 앨범 '못하겠어'를 발매하며 꾸준한 인기를 이어나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