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청년의 날 크리에이터 '박종원' 로고 및 굿즈 공개, 청년의 날 조직위원회 발대식 진행
상태바
제4회 청년의 날 크리에이터 '박종원' 로고 및 굿즈 공개, 청년의 날 조직위원회 발대식 진행
  • 방혜원
  • 승인 2020.07.27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4회 청년의 날 조직위원회 발대식이 지난 17일 14시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제4회 청년의 날 조직위원회 발대식의 축하공연이 진행되고 있다. (사진=방혜원 청년기자)

[한국청년신문=방혜원 청년기자]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 조직위원회 발대식이 사단법인 청년과미래와 한국인터넷신문협회의 공동주최로 지난 17일 오후 2시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대학생연합응원동아리의 축하공연을 시작으로 국민의례, 청년의 날 축제 로고 및 굿즈 프레젠테이션과 사진 촬영 및 위촉장 수여가 진행됐다.

청년의 날은 오는 9월 12일 여의도 공원에서 개최된다. 주요 프로그램은 청년의 날 기념일 지정 축하 콘서트와 함께 홍보대사 팬 밋업, 1인 크리에이터 Festival, 보컬·댄스 오디션과 함께 국내 최대 규모의 플래시몹이 진행된다. 이외 고알레와 함께하는 슈팅 챌린지, 해외청년 퀴즈대회, 청년정책경진대회, 부스 및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이번 발대식에서 청년의 날 로고 및 굿즈 프레젠테이션이 진행됐다. 굿즈의 종류는 모자, 양말, 스티커, 뱃지, 지갑, 티셔츠 등으로 실생활에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청년의 날의 로고와 굿즈는 크리에이터 박종원의 손길로 만들어 졌다. 박종원 크리에이터는 '세종 여권 케이스' 제품을 디자인해 1억 펀딩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있다. 한국의 전통미와 독창적인 디자인으로 사람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종원 크리에이터는 청년의 날 굿즈 로고의 다양한 시안과 함께 제4회 청년의 날의 성공을 기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