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청년 농업인에 지원 나서…G마켓, 옥션 통해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이베이코리아, 청년 농업인에 지원 나서…G마켓, 옥션 통해 프로모션 진행
  • 이민윤 청년기자
  • 승인 2020.08.20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이베이코리아가 청년 농업인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청년창업농 바우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이베이코리아
▲ 이베이코리아가 청년 농업인을 응원하기 위해 오는 31일까지 '청년창업농 바우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사진=이베이코리아)

[한국청년신문=이민윤 청년기자] 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인 이베이코리아가 청년 농업인을 응원하기 위해 ‘청년창업농 바우처’ 프로모션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지난 19일 밝혔다.

청년창업농업인 바우처는 농림축산식품부가 농촌 후계 인력 육성을 위해 매년 청년 농업인들을 선정해 영농 초기 생활 안정에 필요한 자금을 바우처 카드 형태로 지급하는 정부 지원이다.

G마켓과 옥션은 작년부터 청년창업농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도록 결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각종 농업용품을 포함해 식품, 생활용품, 유아동용품, 가전용품, 가구 및 침구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결제수단에서 비씨카드를 선택한 후 바우처 결제를 진행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청년 농업인을 지원하는 동시에 온라인 전통시장관을 활성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G마켓과 옥션의 전통시장관에서 ‘청년창업농 바우처’로 1만원 이상 구매하면 ‘온누리 모바일 상품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이 혜택은 G마켓과 옥션에서 각 250명씩 선착순 제공한다.

이 프로모션과 함께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31일까지 청년창업농 바우처로 8월 누적 결제 금액이 30만원인 구매자에 한해서, 결제한 누적 금액의 2%를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제공한다.

한편, 이베이코리아는 지난 2018년 장애청년 돕기 캠페인을 후원해 사회 각 계층의 청년을 응원하기 위한 적극적인 행보를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