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청년의 날 개최... 각양각색의 개성을 가진 크리에이터들 청년들과 직접 만나
상태바
제4회 청년의 날 개최... 각양각색의 개성을 가진 크리에이터들 청년들과 직접 만나
  • 한영원 청년기자
  • 승인 2020.11.03 16: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들커플, 랭구티비, 뀨러기 등 십여명의 유튜버 크리에이터들, 제4회 청년의 날 팬 밋업 진행 및 공로상 수상
▲ 제4회 청년의 날 크리에이터 팬 밋업(사진제공=한영원 청년기자)
▲ 제4회 청년의 날 크리에이터 팬 밋업 (사진=한영원 청년기자)

[한국청년신문=한영원 청년기자] 지난 10월 31일 올림픽 공원에서 진행된 제4회 청년의 날 행사에 십여 명의 유튜브 크리에이터들이 참여해 청년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함께했다.

크리에이터들은 올림픽 공원 평화의 광장에 마련된 부스에 자리해 팬들과 직접 소통하며 각자의 개성을 각자의 방식으로 뽐냈다. 돌잼, 랭구티비, 율리예스, 푸들커플, 까꿍이와 개세MR리들 등 십여 명의 크리에이터들이 이날 행사에 참여했다. 이들은 청년들과 함께 기념 사진을 찍거나 실제 콘텐츠 영상을 직접 촬영하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크리에이터 팬 밋업 행사를 채워나갔다.

▲ 크리에이터 어워즈, 봉준 조직위원장 시상 모습(사진제공=한영원 청년기자)
▲ 크리에이터 어워즈, 봉준 조직위원장 시상 모습 (사진=한영원 청년기자)

크리에이터 팬 밋업이 진행된 후엔 평화의 광장 무대에서 크리에이터 어워즈도 진행됐다. 시상은 정현곤 청년과미래 이사장이 맡았다. 봉준 조직위원장을 시작으로 31명의 조직위원 공로상 시상이 이어졌다. 시상은 일상, 뷰티, 운동, 토크 등 총 10개 부문으로 나누어 시상이 진행됐다. 이들은 앞으로 대한민국 청년으로서 개성 넘치는 콘텐츠 제작을 통해 사회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끼쳐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밝혔다.

이번 제4회 청년의 날은 코로나 팬데믹에도 불구하고 철저한 방역과 안전수칙 준수로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참가한 청년들 모두에게 이번 행사가 각자의 잠재력과 가능성을 다시 한번 깨닫고 앞으로 자신의 길을 재정비하는 의미 있는 시간으로 기억되길 기대해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