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청년의 날 축제, 청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부스현장
상태바
제4회 청년의 날 축제, 청년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부스현장
  • 최지원 청년기자
  • 승인 2020.11.03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4회 청년의날 축제에서는 청년들이 함께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총 24여개등의 부스들이 진행되었다.
▲제4회 청년의 날 축제 현장 부스 사진(사진제공=최지원 청년기자)
▲제4회 청년의 날 축제 현장 부스 사진(사진제공=최지원 청년기자)

[한국청년신문=최지원 청년기자] 사단법인 청년과미래가 주최한 청년의 날 축제가 지난 10월 31일(토) 올림픽공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되었다. 이번 청년의 날 축제에서는 청년들이 함께 체험하고 배울 수 있는 부스들이 진행되었다. 총 24여개등의 부스가 설치되었다. 플라이어스,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한국토지주택공사LH, 아시아문화원, 국립국제교육원, 보건의료통합봉사회, 송파구청, 고용노동부, 남해군청 ,월드잡 플러스, 한국산업기술평가관리원, ㈜미쓰리, 롯데제과, 펩시,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 한국사회적기업진흥원, 항공일자리취업지원센터, 벤처기업협회, 청년재단, 대한법률구조공단 등의 많은 기업들이 참여하여 청년의 날 축제를 빛내주었다. 청년들을 위한 혜택과 다양한 퀴즈와 이벤트를 통한 활동으로 이루어졌다.

또한, 다양한 체험거리로써 반지대학, 인생사진, 박컬러연구소, 아트온 등의 기업에서는 청년들과 함께 즐기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가졌으며, 플리마켓 개최로 옷과 먹거리, 악세사리등 많은상품을 선보이므로써 청년의 날 축제현장을 가득채웠다. 청년들 뿐만 아니라 어르신, 어린이도 각종 부스를 참여하며 다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었다.

제4회 대한민국 청년의 날은 대한민국 청년의 날 법정 기념일 제정을 축하하고 청년들을 위한 다양한 체험활동과 행사 등이 진행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